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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트라의7단계

영암스님 2012. 10. 3. 00:20

세븐 단계 : OM의 만트라OM 방법 # 1 반복 Pulsing 

. OM 방법에게 # 2를 숨의 흐름과 함께 
. OM 방법 # 3 개체가 우주라는 이름으로 
. OM 방법 # 4 우주의 소리 진동 
. OM 방법은 # 5 총 , 미묘한, 그리고 인과 비행기 
OM 방법 # 6. 보니, 꿈, 깊은 수면 의식 

OM 방법 # 7. 의식, 무의식, 잠재 의식의  가 sadhana, 영적 관행 (시린 또는 OM 중 하나로 작성)에 대한 로드맵입니다. 그것은 영적인 삶의 만 얕은 바다를 찾고, 오히려 직접 경험 절대 현실의 깊이에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해 사람이 아닙니다. 가 있습니다 네 가지 주요 수준 OM의 만트라에 명시된 의식이와 함께 세 이전 수준 이며, 일곱 수준의 총 . 이 중 각 명상과 묵상의 내부 여행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다른 의미 중 옴의 유행어는 4 개의 수준과 세 전환을 상징한다.  시린의 만트라의 4 단계가 여기에 표시하고, 세 전환은 점선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이나 클릭 시린에 Mandukya Upanishad를 볼 수)


요가 명상은 시각화 :이 7 분 비디오는 요가 명상의 과정을 요약 한 것입니다. 그 구체적 같은 옴의 만트라가 해결되지 않지만 그것은 위 그림의 "원"과 유사한 여러 그래픽을 기반으로합니다.

유니버설 현실 : 그것은 의식의 이러한 수준에 관계없이 하나가 OM의 만트라 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시각적 인 OM 기호를 사용할지 여부를의 보편적 존재 현실입니다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각의 경우에, 기본 원칙은 정화하거나 마음을 비우고, 그리고 깊은 진리의 직접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모든 구직자를위한 매우 유용합니다.

(시린) 옴의 만트라 의식의 일곱 수준


에서 명상 홀에서 OMS의 상징 Abhyasa Ashram :

  • 벽에 인쇄 된 천에 OMS : Vaishvanara, 깨어있는 상태와 의식의 총 영역.
  • 황동 옴의 그림자 : Taijasa, 꿈이 주 및 활성 무의식적 인 마음의 미묘한 영역.
  • 브래스 경감 님이 옴 : Prajna, 인과 비행기, 깊은 꿈이없는 슬립 상태와 잠재 의식을 잃고, 카르마 또는 행동의 원동력 아르 samskaras의 도메인.
  • Lingam : 시바 lingam는 발현의 기본 공간입니다. 그것은 말 그대로 황금 자궁 hiranyagarbha입니다. 내부 여행에이 같은 경험 bindu 절대 현실, 생산처럼 (아래의 빛으로 상징되는)와 하나 동일 Brahman, 시바의 실현으로 전환, 관통합니다.
  • 라이트 : Turiya에 / (그림자) 미묘한로하고, 차례로 만들어 낸, 인과의 깊은 노출 (황동 옴)를 통해 외부 돌출 순수 의식의 네 번째 주, Atman, 생산처럼,에 /로 총 (벽 천에 OMS).


     
 





   

OM의 만트라의 의식 7 주 

세븐 주 또는 의식의 수준은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

의식의 세 가지 상태 : 시린의 만트라 (A, U, 그리고 M)의 세 소리의 각 의식의 특정 상태를 상징한다.

의식의 넷째 주 : OM의 만트라의 세 부분 후 의식이나 인식 자체에 관한 조용히, 넷째는 있습니다.

세 전환 상태 : 의식의이 4 개 주 간의 세 번의 전환 상태가 있습니다.

참고 : 의식의 네 가지 주요 단계는 (A, U, M, 그리고 OM의 만트라의 침묵)도  설명되어있다

이 수준은 보편적으로 존재 : 그것은 의식의이 수준에 관계없이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현실입니다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OM의 만트라 또는 영상 OM 기호 여부. 각각의 경우에, 기본 원칙은 정화하거나 마음을 비우고, 그리고 깊은 진리의 직접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모든 구직자를위한 매우 유용합니다.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

기호의 의미 : 시린 / OM의 소리 진동이 너무 시각적 인 기호 않도록, 의식의 4 단계를 나타냅니다 않습니다 아니라.

  • 낮은 곡선 이라는 총, 의식, 넘실 국가 수준, 대표 Vaishvanara을 .(OM의 만트라의 A)
  • 센터 곡선 라는, 미묘한 의식, 그리고 꿈꾸고 수준, 대표 Taijasa을(OM의 만트라의 U)
  • 상부 곡선 이라는, 인과 잠재 의식, 그리고 깊은 수면 레벨, 대표Prajna을 . (OM의 만트라의 M)
  • 점, 점, 또는 bindu는 네 번째 주, 대표 절대 의식 , 포함 permeates, 그리고  다른 세, 그리고 Turiya라고합니다. (A 후 조용히, U, 그리고 OM의 만트라의 M)
  • 아크 점 아래는 다른 세.의 어느 남은 부분 불구하고, 위의 서 제 4 국가의 separateness을 상징  피어싱 bindu은 결국 하나가 최고의 경험을 달성 할 수 있으며,이 과정에 따라 이후에 제공 Kundalini의 눈을 뜨다을 .


 
당신은 옴의 부분을 기억하기 위해 당분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 / 요가 & 자기 실현

4 단계에 대한 다른 이름 : 다른 텍스트와 가르침이 4 개의 수준에서 서로 다른 특성을 다른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virat, hiranyagarbha, ishvara, 그리고 brahman뿐만 아니라 vaishvanara, taijasa, prajna, 그리고 turiya.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와 산스크리트어의 의식의 수준

    

직접 체험

직접 경험 로드맵 : 요기는 단순한 지적 사료 이러한 수준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오히려, OM의 유행어는 sadhana, 영적인 관행에 대해 로드맵입니다. 그것은 영적인 삶의 만 얕은 바다를 찾고, 오히려 직접 경험 절대 현실의 깊이보다 아무것도 경험하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해 사람이 아닙니다.

연습 

OM의 만트라와 Transpersonal 심리학은 : 개념적 Transpersonal 심리학의 분야와 OM의 만트라에 명시된 의식의 수준을 브리지에 대한 통찰력를 들어, 아브라함 매스 로우에서 개발 한 욕구 계층 구조에 관한 기사가 있습니다 :       

요가 경전과 OM의 만트라


요가 경전 의 Patanjali는 자기 실현에 대한 직접 경로로 OM의 만트라의 의미를 기억 제안합니다. 그가 무엇을 나타내는 의미에 대한 깊은 느낌과 함께 시린의 소리 진동을, 외우는 건 개인 자아의 실현과 일반적으로 그 실현을 차단 장애물의 제거를 모두 제공합니다. (경전 참조 1.23-1.29를 )

       

OM의 만트라와 다른 Mantras

이 OM의 만트라가 매우 자주 일반적으로 OM이 전체 만트라의 첫 번째 또는 마지막 소리가되는, 다른 mantras와 함께 사용되는 알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종 다른 mantras 하나님의 특정 신 또는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일부 실무자는 OM 그대로 만 참조 할 생각 하나 하나님 신 이러한 이름입니다. 아직도 다른 실무자는 OM 일부를 말합니다 믿는 다른 하나님 신. 이러한 종교 문화에 태어난 사람들을 위해, OM의 사용이 다양성은 잘 알려져 있으며, 또한 하나의보기 또는 다른을 지원하는 담론이나 논쟁을받을 수 있습니다하면서, 혼란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러나,이에 익숙하지 않은 다른 OM의 만트라를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인식되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OM의 만트라가 사용되는 방법을 개인의 선택의 문제 출발합니다. 에 관계없이 하나가 만트라를 사용하는 방법, OM의 진동이 내부 여정을 체험 할 수있는 보편적 인 진실이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한 그룹 또는 그룹에 속한 단순한 신념이나 상징적 인 도구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보니, 꿈, 수면, 그 이후 (시린이로 표현 아래에 설명)의 존재는 보편적 현실입니다. 아래의 정보, OM의 만트라는 명상과 다른 세 permeates 번째를 공개, 현실과 의식의 수준을 3 가지로 구분하여 pierces 명상의 수단으로 제공됩니다.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

OM의 만트라를 연습

OM의 유행어는 (시린 만트라, Pranava) 널리 인정 만트라입니다. OM의 만트라는 의미의 다양한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용도 중 하나는 요가와 Vedanta의 명상과 묵상입니다. OM의 만트라는에 추천 요가 경전 과 Mandukya Upanishad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가르침 인치

네 개의 주요 단계 :이 방법으로 사용하면, OM의 만트라 (시린이) 의미와 요기에 경험의 네 개의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

  • 넘실 첫째,라고 시린의 만트라의 "A"의 소리로 표현 넘실 상태입니다 Vaishvaanara가 .
  •  : 두 번째,라는 시린의 만트라의 "U"의 소리로 표현 꿈꾸며 상태입니다 Taijasa .
  • 깊은 수면 : 셋째,라는 시린의 만트라의 "M"의 소리로 표현 깊은 잠 상태입니다Prajna .
  • Turiya : 넷째는 인식이 전화의 춤, 수행하는 이내에 다른 수준의 모든 permeates 그 의식의 전체 도메인입니다 Turiya , "A", "U 후 침묵으로 표시합니다 (문자 그대로"네번째 ")"및 "M".

톰 만트라 / 시린 만트라와 뜨는의 수준 꿈꾸며, 깊은 수면, 그리고 Turiya로 알려진 넷째 주

세 전환 단계 : 의식의이 4 개 주 사이라는 세 전환 단계 있습니다 Unmani , Aladani , 그리고 Samadhi는 .

요기는 싶은 기억  
4 부분
 만트라의,  
다른 후 하나를  
의미와 함께.

네 부분 또 한 기억 : 따라서, 시린의 만트라의 사용, 요기가 육성하고자하는 인식의 4 단계가 있습니다. 요기는 의식의 수준을 통해 내부적으로 시린의 만트라의 네 부분, 다른 후 하나를 기억하려고합니다. (다른 세 단계가도 있지만,이 넷은 OM의 만트라를 사용하는 요기의 주요 초점입니다.)

의미를 알고 유지 : 연습과 함께, 그것은 점차 하나 시린의 만트라의 부품 (A, U, M, 그리고 OM의 만트라의 침묵)을 통해 관심을 이동 이러한 의미에 대한 인식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인식의 의식이 이러한 수준의 진정한 자연의 증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직접 절대 현실의 경험, 모든 permeates 그 의식 (A 후 침묵을, U와 OM의 만트라의 M)에 결국 한 이동합니다. 이 자기 실현의 상태입니다.

세 함수는 동일한 수준의 : 하나 얻을하기 시작하는 깊은 통찰력 중 하나)의 수준 1 방법입니다 개인의 의식 ), 2의 단계 정신 과정 , 3)의 수준 우주 평행 한 또 다른 . 하나는이 세 의식이 자신의 수준에 다름 아닌없는 현실의 동일한 수준에서 작동하는지되어 있습니다. 이 약이 같다 :

  • = 의식 = 총 = Vaishvaanara을 (A의 OM의 만트라) 뜨는
  • = 의식 = 미묘한 = Taijasa (OM의 U 만트라)을 꿈꾸며
  • 깊은 잠 = 잠재 의식 = 인과 = Prajna (OM의 만트라의 M)
  • permeating과 전체 (OM의 만트라의 침묵)되는 Turiya = 의식 자체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와 총, 미묘한, 그리고 인과 비행기

: 시린의 만트라 (OM의 만트라)과 실제 연습에서

  • 인식은 "A"에있을 때 OM의 만트라의, 당신은 양성 및 동시 인식을 가지고 자신을 훈련 :
    • 넘실 주,
    • 정신 처리 의식 수준 및
    • 우주의 총 영역
    • (넘실 의식, 그리고 총은 OM의 만트라의 "A"의 상징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 인식은 "U"에있을 때 OM의 만트라의, 당신은 양성 및 동시 인식을 가지고 자신을 훈련 :

    • 꿈꾸고 주,
    • 마음의 Active 의식이 처리 수준 및
    • 우주의 미묘한 영역
    • (의식, 그리고 미묘한 꿈꾸는는 OM의 만트라의 U 상징,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 인식은 "M"에있을 때 OM의 만트라의, 당신은 양성 및 동시 인식을 가지고 자신을 훈련 :

    • 깊은 수면 상태,
    • 마음의 잠재 의식은 (비활성, 휴지, 잠재 저장) 측면 (에서 Samskaras 곳 카르마에 대한 자극, 또는 조치 규정 온천), 그리고
    • 인과 영역, 나와있는 미묘하고도 총 우주를 발생
    • (깊은 잠, 잠재 의식, 그리고 인과 관계는 OM의 만트라의 M으로 상징되는,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 인식은 침묵에있을 때 후 U,와 OM의 만트라의 M, 당신은 배양하고 의식의 의식을 가지고 자신을 훈련 :

    • 이 세 개인 레벨 (넘실, 꿈꾸며, 깊은 잠)을 permeates 즉,
    • 그 미묘한 영역의 모든 permeates하고,
    • 그 또한 인과 영역의 모든 permeates
    • (의식이 permeates의 기초이며, 실제로의 수준, U,와 OM의 만트라의 M 수준의 전체 "입니다").

다른 우아하고 멋진 통찰력 중 하나는 우리 자신의 성격, 정신적, 정서적 프로세스가 작동하는 방법입니다 :

  • 잠재 노출 저어 시작 은 깊은 무의식에 잠재 노출 (깊은 수면의 장소, OM의 만트라의 M)이 있다는 것을 얼마나, 요가 명상과 묵상을 직접 경험, 우리보고 와서, 어떻게이 있다는 것입니다 : 의식이 그들에게 인과 레벨 (OM의 만트라의 M)에서 저어하는 원인이 잠재 노출을 통해 앉습니다.

  • 이러한 노출은 내부 동작에 발생 그런 다음 이러한 노출 한 다음 (보이지 않는 정신 프로세스와 꿈꾸며 수면 레벨과 관련된 활성 의식, U OM의 만트라의) 의식에서 내부적으로 행동으로 발생하는 방법 참조 일반적으로 많은 눈에 보이지 않는 생각의 프로세스를 형성을 단지 꿈에 경험 (이 심리가 "기본 과정"라고 부르는 것과 비슷합니다).

  • 이 엄청난 감동이 의식 속으로 앞으로 그런 다음 우리는 방법과 함께 (OM의 만트라의 U) 의식에서 그 엄청난 감동이 현실의 의식 넘실 상태로 앞으로하는 흥미로운 방법을 (OM의 만트라의)를 참조하는의 indriyas는 , 감각 (냄새, 맛의 jnanendriyas,보고 감동, 그리고 청각)와 표현 (제거 만드시, 이동 물체를 움켜, 말하기의 karmendriyas)의 뜻은 (외부 세계에 관련 할 수 있도록 역할을하게됩니다 OM의 만트라의).

  • 우리는 마음의 네 가지 기능을 관찰 할 수 : 우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려면 온 마음을 네 가지 기능이 Manas (감각 모터 마음), Chitta (노출 창고)를 포함, (OM의 만트라의 A, U, 그리고 M)이 수준에서 상호 작용 , Ahamkara (I-메이커 또는 자아), 그리고 Buddhi (이는, 결정, 판사를 알고, 그리고 차별).

  • 의식에 의해 permeated 모든 수준을보고 :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는 이러한 수준의 모든에 의해 permeated 둘 다하는 방법을 만나러, 그리고 의식 자체의 발현입니다

    • 넘실 상태에서 (OM의 만트라의 A), 의식이 있습니다.
    • 꿈꾸는 상태에서 (OM의 만트라의 U) 의식이 있습니다.
    • 깊은 수면에서 (OM의 만트라의 M), 의식이 있습니다.
    • 활성 사고 (OM의 만트라의 A)에서 의식이 있습니다.
    • 의식이 과정에서 (OM의 만트라의 U), 의식이 있습니다.
    • 잠재 저장고 (OM의 만트라의 M), 의식이 있습니다.
  • 우리의 진짜 모습, 의식 자체 : 우리는 우리의 진짜 모습, 의식 자체가 아니라 발생 양식입니다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신념을 선언, 어떻게 현인은 "내 생각이 아냐! 내가하고 있다는 것을이다!", 다 말했다

시린이 강의 세 부분 같습니다 : OM의 만트라의 실천 중에 "A", "U", "M"및 침묵의 이러한 수준을 리콜 때, 하천의 은유를 기억 유용합니다, 그 세 가지가 있습니다 부품 :

  1. 침대 : 돌의 강 침대 (OM의 만트라의 "M"으로 상징되는 잠재, 잠재 의식 또는 깊은 잠 수준과 노출 등),

  2. 흐름 : 흐르는 부분 (OM의 만트라의 "U"로 상징 활성 의식, 또는 꿈꾸고 레벨, 등), 그리고

  3. 표면 : 강 표면 (의식, 넘실 수준 같은 OM의 만트라의 "A"의 상징).

세 가지 수준의 의식 : 강 침대, 강의 흐름과 강 표면의 세 가지 수준에서 존재 자체의 현실 존재입니다 그건, 뜨는의 세 단계를 (A의 permeates 의식 같은 것입니다 OM 만트라), 꿈꾸는 (OM의 만트라의 U), 그리고 깊은 수면 (OM의 만트라의 M). 이러한 세 단계는 또한 활성 의식 (OM의 만트라의 U), 그리고 잠재 의식 또는 무의식 (OM의 만트라의 M)뿐만 아니라 총 (OM의 만트라의 A), 미묘한는 (U에게 (OM의 만트라의 A) 의식 현실의 OM 만트라), 그리고 인과 (OM의 만트라의 M) 수준.

  • 잠재 의식 : 우리의 잠재 의식은 희망, 욕망, 관광 명소, 그리고 aversions (samskaras) 강 침대 (OM의 만트라의 M)를 형성 그 돌과 같다를 원합니다.

  • 무의식 : 의식 them across 이동시킨 경우, 그들은 강의 흐름 like the 무의식의 the 흐름 (OM Mantra of ü) 생활에 come, and

  • 의식 : 강 표면에 작업 같은 행동, 음성 및 의식 생각에서 발생하는 의식에 일부 버스트 규정 (OM의 만트라의 A).

세 가지 수준을 넘어 : 연습을 통해, 하나는 점차 ","A "후 침묵이 상징 의식의 소스의 직접 경험까지 넘어 갈 수있는 능력, 또는 다양한 수준과 사고 과정보다 더 깊은 달성 OM의 만트라의 U ","M ".

연습은 단순히 진심으로하고 충실하게 실천하고 있으며,에 포함 된 기본 진리는 절대로 증가 통찰력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장 및 OM 만트라.에 의해 제안 된 시작  OM에 대한 명상의에 집중 대상으로 (시린), 그리고 묵상 자기 실현을 향해 하나를지도 함께 작업을 의미합니다.

스리 얀 트라트리 푸라 : 트라이는 의미  , 그리고 푸라는 의미 도시를 .트리 푸라는 에서 작동 의식이 3 개 도시 걸어서 (OM의 만트라의 A), 꿈꾸는 (OM의 만트라의 U), 그리고 (OM의 만트라의 M) 슬립 깊은뿐만 아니라 의식 (OM의 만트라의 A), 의식 (OM의 만트라의 U), 그리고 잠재 의식 (OM의 만트라의 M) 마음의 측면 있습니다. 때때로 하나님의 남성 (시바)에 비해 신성한 여성 (생산처럼)로 개념화, 그녀는 permeates 3 ​​개 도시 총 세계 (OM의 만트라의 A), 미묘한 비행기 (OM의 만트라의 U), 그리고 인과 현실을 ( OM의 만트라의 M). 트리 푸라는 또한 과거, 현재, 미래에 내재 beingness 같은 많은 다른 trinities을 permeates.

옴 만트라 / 시린의 만트라와 트리 푸라로 알려진 세 도시에 살고있는 한.

이 트릭 OM의 만트라 기호에 의해 매핑 의식의 세 가지 수준의 렌더링 및 Vaishvanara 자사의 레벨 (OM의 만트라의 A), Taijasa (OM의 만트라의 U), 그리고 Prajna (OM의 만트라의 M)입니다. 이 광고 소스 또는 신의 어머니로 헌신, 헌신, 사랑, 그리고 항복 실현에 직접적인 경로로 탄트라의 훌륭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일부 개념화 트리 푸라을 subtler 사례는쪽으로 지향하는 동안, 의인화 된 신으로 트리 푸라 형태없는 그 같은 넷째 , 다른 이외의 주 3 개 도시 (OM의 만트라의 A, U, 그리고 M). Bindu 스리 얀 트라의이 가장 탁월한 현실 (OM의 만트라의 침묵)의 상징입니다. 의 품질 3 개 도시는 OM의 만트라의 측면이다 Gayatri의 만트라, 그리고 Mahamrityunjaya의 만트라 .

참조 : 기사 Bindu : 최종 컨버전스 Kundalini는 크라운 차크라로 상승
 
 

의식의 7 수준 설명 : 다음은 OM의 만트라에서 매핑 의식의 일곱 수준의 각의 일부 설명입니다. 당신은 아래에 설명 된 OM의 만트라의 수준을 통과로서, "M"연습의 핵심 수준 "A", "U"에 관한 의식의 4 단계의 인식임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며, 4 단계 침묵의.

[주 : 설명이나 의식의 미묘한 수준에 대한 읽을 때, 그 기억하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말은 부적절하며, 쉽게 용어 다양한과 하나가 레슬링으로, 서로 충돌 할 수있는 듯하거나, 하나의 설명과 함께 또 다른 작가. 궁극적으로, 그것은 설명의 의미를 해명하고 진정한 통찰력을 가져다 줄 겁니다 오랜 시간 동안 휴식없이 반복 연습을 통해 직접 경험이 될 것입니다.]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

1. 의식 / 넘실 / 
Vaishvaanara / 총 / 시린의 만트라의 "A"

"A"는 넘실 대표 : 의식의 넘실 상태 시린의 만트라의 "A"로 표시됩니다. 의식의이 수준의 이름입니다 Vaishvaanara . 넘실 상태 (OM의 만트라의 A) 각 사람이 경험하고 있습니다.행동, 말하기, 우리는 "의식적으로"알고있는 생각이 있습니다 의식 (OM의 만트라의 A)의 넘실 상태에서. 깊은 수준에서 의식을 잃은 프로세스 (U와 OM의 만트라의 M이)가도 있지만, 단지 일반적으로 발견 없습니다.

넘실의 소우주와 대우주 : 개인 사람이 소우주 인 경우 매니페스트 우주의 전체는 우주입니다. 시린의 만트라의 "A"는 의식의 개인 넘실 상태뿐만 아니라, 전체 총 영역뿐만 아니라를 나타냅니다. 넘실 의식과 총 영역의 개별 국가는 의식의 동일한 수준 (모두 "세계"입니다)에 모든 운영합니다.

규정 "A"폭발 : 만트라로 시린를 사용할 때주의 방법을 즉시에 규정 된 "A"폭발 (큰 소리로 말하거나, 내부적으로 생각하는지). 당신은 밖으로 그려 방법으로 ".. 아아"를 생각하지만, "A"자체 거기에 매우 짧은, 즉시 규정 파열하는 품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 소리가 침묵 속에서, 순식간에 빠르게 발생합니다. OM의 만트라를 사용하는 경우, 큰 소리로 또는 내부 있는지, 그것은 자신이 생각, 이미지, 노출이 규정 파열 품질의 인식 할 수 있도록 유용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모두 내 Subtler 장소 (OM의 만트라의 U와 M)에서 순간에 발생합니다.

으로 인식의 세 가지 유형은 "A" : 시린의 만트라를 기억의 관행에 대한 인식은 OM의 만트라의 "A"에있을 때, 당신은 양성 및 동시 인식을 가지고 자신을 훈련 :

  • 넘실 주,
  • 정신적, 감정적 처리 의식 수준 및
  • 우주의 총 영역.

현실의 동일한 수준이 세 운영의 인식은 시간이지나면서 연습을 통해 명확하게 될 수 있습니다.

관찰 "A"가 앞으로 나와 : 우리의 전체 과정은 생각, 행동, 그리고 언어가 발생하는 방식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OM의 만트라를 기억 할 때 "A"는 앞으로 오는 방법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에게 이 이해하기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

2. Unmani / 전환 
OM의 만트라의 A와 U 사이

뜨는과 꿈꾸고 사이의 전환은 : 사이 전환 단계가 있습니다 뜨는 (OM의 A 만트라)과 꿈꾸는 (OM의 만트라의 U) 주 (또는 의식과 의식이 주 사이). 의식의 전환 단계의 이름입니다Unmani . Unmani은 그냥 뜨는과 꿈꾸고 사이의 개인적인 경험을 참조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의식 자체의 전환 수준의 이름입니다. (많은 단어처럼, 단어 Unmani는 다른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다른 상황에서는 또한 의미하는 데 사용됩니다 Samadhi 또는 Turiya를 .)

우리는이 모든 전환을 경험 한 : 우리는에 대한 좋은 수면 후 각성 할 때 항상이 쾌적한 전환을 경험하고, 가능하면 우리가 '일 꿈 "입니다했습니다. 이 상태에서, 당신은 꿈꾸는 세상을 (OM의 만트라의 U) 남아 있지만, 아직 완전히 (OM의 만트라의 A) 넘실, 또는 외부 세계로 와서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에 당신이 누군지, 당신의 이름을 기억하지 좋게 누워있는, 그리고 정말 이런 걸 신경 쓰세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잠이 어떤 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전환에 대한 인식을 증가 : 요가 명상과 묵상을위한 OM의 만트라를 사용하는 경우, 초점은 세 (OM의 A 만트라) 걸어서 상태, 꿈꾸는 (OM의 만트라의 U), 그리고 수면에 대부분입니다 (OM의 만트라의 M) , 그 또한 총, 미묘한라고하고, 인과 있습니다. 이 연습입니다 그러나,뿐만 전환 단계의 자연 증가 ​​인식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의식이 (OM의 A 만트라) 생각, 음성 및 행동이 (OM의 만트라의 U와 M) 대부분 의식, 기본 생각과 감정 과정에서 전환하는 것이 얼마나 명확하게 될 것입니다.

명상으로이 전환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이 즐거운 상태가 자주 명상과 혼동됩니다. 명상은 하나가 깨어 및 경보 가득있는 (OM의 만트라의 A) 넘실 상태로 이루어집니다. 그런 다음, 서서히 베일이 깊은 주 또는 수준 (OM의 만트라의 U) 인식의 의식 넘실 상태 (OM의 만트라의 A)에 나서기 할 수 있도록 열립니다.

과학 패러랠즈 : 총 세계 (OM의 만트라의 A)과 관련에서는 "과학자로서 매니페스트 우주 얘기해을 설명하는 정신을 생각하는 사고 패턴 사이의 전환과 방법 사이의 유사점을 참고 재미있다 빅뱅 ". 어쩌면이 너무 총 (OM의 만트라의 A)로 전환, 오는 등에 미묘한 (OM의 U 만트라)의의 한 형태입니다.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

3. 꿈 / 의식 / 
Taijasa / 미묘한 / 시린의 만트라의 "U"

"U"는 꿈꾸는를 나타냅니다 : 의식의 꿈꾸고 상태 시린의 만트라의 "U"로 표시됩니다. 의식의이 수준의 이름은 Taijasa (OM의 만트라의 U). Taijasa은 단지 꿈 의미하지 않는다. 오히려, 그것은 꿈이 발생하는 의식의 수준 (OM의 만트라의 U)의 이름입니다.

그 욕망 운동 신경 : 꿈꾸는 상태는 (OM의 만트라의 U) 마음이 외부 세계에서 재생할 수 없습니다는 이루어지지 않은 원 희망, 욕망, 관광 명소, 그리고 aversions을 (운동을하실 수 있습니다 레벨 OM의 만트라의 ). Yogis와 심리학자는 모두 유용한 과정으로이 일을 말해.

Uncoloring의 생각 패턴 : 그러나, 요기는 작업 (Karmas)에 연결 기본 깊은 노출 (Samskaras) 처리에 더 이동합니다. 요기는 그 색 (설정하고자 klishta를 패턴 uncolored는 (생각) aklishta 더 이상 넘실에서 해당 장애의 원인 (OM의 만트라의 A) 또는 꿈꾸는 (OM의 만트라의 U 여부, 소음을 발생하는 원인 필요가 없습니다 있도록) 패턴을 생각 ) 의식의 상태 (또한에있는 문서를 참조 Klishta 및 Aklishta의 생각을 ). 그것은 요기가 점차와 자연스럽게 적은 잠을 필요로한다는 이유이다; 진행할 필요가 적은 색 (klishta) 의식이 생각 패턴이 있습니다. (요가 경전 참조 1.5 , 2.1-2.9 , 그리고 2.10-2.11를 착색하고 uncoloring에)

소우주와 꿈꾸는 우주 : 개인 드림 세계의 대응은 (OM의 만트라의 U) 전체 미묘한, 심령, 오컬트, 또는 현실의 아스트랄 비행기 (또한 OM의 만트라의 U)입니다. 다른 하나는 우주 중에 하나는, 축소판입니다.

베일 운동 : 요가 명상에서 한 진행으로, 의식은 개방하면 (OM의 만트라의 U) 시작됩니다.하나는 (OM의 만트라의 U) 의식이 앞으로 와서하기 시작 있도록 (OM의 만트라의 A) 넘실 상태로 남아 있지만, 점차 그 베일을 벗고 리프트, 커튼을 엽니 다. 무엇 제공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OM의 만트라의 U) 꿈꾸는 상태에서만 접근했다하는 것입니다.

의도적 주셔서 생각은 온 : 그것은 요기이 남아 명상을 수행하는 관측이 분야에 하나 가리키는 발생하는 사고 패턴을두고가. 비 첨부 파일 (Vairagya)가 현실이 아닌 외부 세계에서 이루어 연기되면서 "사람들이 와서, 그 가게하자,"요기가 마음에라는 메시지입니다. (요가 경전에게 참조 1.12-1.16을 비 첨부 파일에)

가장 높은 치료 : 점차적으로, 색의 강도가 attenuates (가 완전히 생략 될 때까지) 결국 생각의 패턴이 잠재, 종자 형태로 유지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요기는 요가 명상은 모든 요법의 가장 높은 말하고 감쇠의 과정입니다. (요가 수트라 참조 2.4 감쇠에 대한)를

색채 (klishta)은 점차 attenuates 

Taijasa은 "영적인"영역이 아닙니다 :이 수준의 Taijasa은 (OM의 만트라의 U) 자주 (또는 시린의 만트라에만 의식의 4 단계의 두 번째 되오니, 이용에 참고하기 위해 실패, '영적'영역하다고 착각했습니다 ) 일곱 셋째. 하나는이 익숙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그들 사이 전이가있는 두 영역은 (총과 영적)이 있다는 것을 보일 수있다. 하나는 쉽게 미묘한 영역의 활동, 존재, 그리고 개체 (OM의 만트라의 U), 그들은 단지를 통해 이동 할 수있는 수준이 아니라 가서 지낼 곳이 있다는 인식하지를 추구하는 덫에 빠지지 수 있습니다. 내용으로 일부 이러한가는 것이 가끔 필요하지만 이러한 미묘한 영역 (OM의 만트라의 U)의 여행도, 우리의 외부 세계에서 수천 도시 (OM의 A 만트라)에 여행보다 자기 실현의 여행에 더 많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가는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하는 강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사 넘어 실현은 총과 미묘한 가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  총과 Subtler 만 두 가지 수준이 있다는 것을.

미묘한를 찾는 것은 일회용 : Patanjali, 요가 과학의 codifier는 사례를 통해 요기에 와서 많은 siddhis을 (능력)에 대해 설명합니다. 일부는 요기가 의도적으로 이러한 힘을 추구하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Patanjali는 실제로는 (요가 수트라 보러 올 때 간구하는이 힘을 포기한다는 등 비 첨부 파일 (Vairagya)과 차별 (Viveka)의 기초에 해당을 언급 3.38을 ). 즉, 미묘한 영역 (OM의 만트라의 U)의 폭을 추구하는 것이 깨달음에 방해가이다; 구별 지혜와 비 첨부 파일과 함께 한이 allurements을 보내 줄 수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목격하고 넘어 : 요기는 관찰과 미묘한 영역 (OM의 만트라의 U)의 이동을 할 수있는 동시에,의 아름다움도이 목격 여행에 전방으로 1 이동로가. 가 가장 할 수 있지만 우리는 반드시, 길을 따라 경치를 즐길 수 Yogis는 사망, 부패, 또는 분해의 대상이 아닌 절대의 실현,로 이동, 새삼 스레.

전환의 인식 : OM의 만트라를 기억의 관행에서 하나는 인식과 "U"와 관련된 느낌으로 전환에 대한 "A"와 관련된 인식과 느낌을 수 있습니다.

"U"로 인식 세 가지 유형 : 시린의 만트라를 기억의 관행에서, 인식은 OM의 만트라의 "U"에있을 때, 당신은 양성 및 동시 인식을 가지고 자신을 훈련 :

  • 꿈꾸고 주,
  • 마음의 의식이 처리 수준 및
  • 우주의 미묘한 영역 (꿈을 의식하고, 미묘한 같은 수준에 있습니다.) 

현실의 동일한 수준 (OM의 만트라의 U)의 세 가지 운영의 인식은 시간이지나면서 연습을 통해 명확하게 될 수 있습니다.

"U"의 사운드를 형성 : 실제 소리가 "U"문자 "A"와 문자를 싫어하지만 더 같다 "AOOUUUUU ..." "아,"다음이 "UUUUU ..." (신발에서와 같이). 그런 다음 'MMMMM .... "이 침묵의 선도.

       상단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

4. Aladani / 전환 
OM의 만트라의 U와 M 사이

꿈꾸고 깊은 수면 사이의 전환 : 꿈꾸는 (OM의 만트라의 U)과 깊은 수면 (OM의 만트라의 M) 상태 사이의 전이 단계가 있습니다. 의식의 전환 단계의 이름입니다 Aladani . Aladani는꿈을 (OM의 만트라의 U)과 깊은 수면 (OM의 만트라의 M) 사이의 개인적인 경험을 참조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의식 자체의 전환 수준의 이름입니다.

이 전환은 일반적으로 의식적으로 경험되지 않은 :이 하나가 정상적으로 않는 상태입니다하지 의식적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매우 미묘합니다. 그것은 (즉로 전환합니다Unmani 뜨는하고 위에 설명 된대로, 꿈꾸고 사이)하지만, 잠재, 상기 전환이 형태없는 사실이나 노출이 휘몰아 치기 시작하고 양식을 복용 결국 (OM의 만트라의 U) 의식이 마음에 하나는 수면의 꿈 상태에있는 동안 꿈을 (OM의 만트라의 U)가있을 때 일반적으로 만 액세스 할 부분.

하나는 종종 의식적으로 꿈꾸는 (OM의 만트라의 U)과 넘실 (OM의 A 만트라), 두 시간을 수면이나 명상 시간에 침대에있는 동안. 사이의 전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생각 패턴의 특성에 따라 매우 아름다운하거나 매우 소름 끼치는으로 체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의 전환 Aladani이 꿈꾸는 일 (OM의 만트라의 A) 넘실 (OM의 만트라의 U) 전환에서 매우 다릅니다.

자신의 형태없는 형태로 생각은 : 여기에 Aladani의 전환, 생각의 패턴이에서 해당 아르unmanifest , 형태없는 , 잠재 양식이 휘몰아 치기 시작합니다. 이 문자 그대로 우리의 운명의 잠재 Samskaras의 enlivening, 소스 (단어 카르마 그대로 "행동"을 의미)의 시작입니다.그것은 하나의 일반적으로 의식이 아니라 과정이다. 다시 한번, 그것은이됩니다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수 없습니다 를 통해 전달 의식이 활성화 정신 과정 온천 상기 프로세스와 동일한Unmani 이 깊은 수준에서 일어나고, 넘실 또는 의식 상태로는.

이외의 총과 미묘한 : 총과 미묘한 영역으로 매력적인 바와 같이이 될 수 있습니다,이 레벨이후 Taijasa이 (드림 주 또는 미묘한 영역)보다 매혹적인하고 산만 할 수 있습니다. 미묘한 영역과 미묘한 생각이 탄생되는에서이 전환 단계에서 한 감각으로, 하나는 미묘하고 재료 영역 모두 각성하고 조작 할 수있는 방식을 볼 시작합니다.

Aladani과 Aladin의 램프 :라는 의식의 수준의 이름 사이의 유사성주의 Aladani 램프의 요정이 있다고 점과 Aladin의 램프의 이야기를. 자식이 잠재 형태로했지만, 램프의 요정 어떤 소원을 충족하기 위해 나온되어 상기 램프를 문지르하여 전환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램프의 요정이 램프 내부에 존재하고, 완전히 형성되는 단계 사이에, 요정의 전환은 연기의 변화와 굳은 형태로 수 있습니다.

이 전환 수준을 통과 이동 : 자기 실현의 길에 진정한 사람에게는이 활발는 절대이 체험 할 수 있도록 휴식을 후퇴 할 수 있도록 인정하고 과거 이동해야하는 수준입니다.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

5. 깊은 수면 / 잠재 / 
Prajna / 인과 관계 / 시린의 만트라의 "M"

"M"은 깊은 잠을 나타냅니다 : 의식의 깊은 수면 상태가 시린의 만트라의 "M"으로 표시됩니다. 의식의이 수준의 이름은 Prajna . Prajna은 단지 (OM의 만트라의 M) 깊은 잠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의식의 수준의 이름입니다 한 경험이 깊은 잠 (OM의 만트라의 M).

노출은 자신의 잠재 양식에 저장됩니다 : 깊은 수면 상태 (OM의 만트라의 M) 깊은 노출의 잠재 양식에 저장되어있는 수준입니다. 우리 습관 패턴의 뿌리, 카르마의 원동력 (작업)입니다 Samskara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희망, 욕망, 관광 명소, 그리고 (OM의 만트라의 U) 꿈 속에서 자신을 재생하거나 행동과 외부 세계 음성 (OM의 만트라의)은 의식이 수준에서 자신의 뿌리를 가지고로 전환 aversions를 원합니다. 이러한 노출을 각성하기 위해 물과 비료를 기다리고 누워, 씨앗처럼 있으므로, 그들은 꿈을 꾸고 (OM의 만트라의 U) 또는 넘실 (OM의 만트라의 A)의 분야에서 성장 할 수 있습니다.

Prajna는 최고의 지식이다 : "아님"은 "최고"와 "Jna"는 "지식"을 의미하는 "Jnana"에서 유래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Prajna은 (OM의 만트라의 M) 최고 기술 (OM의 만트라의 M)입니다 의식의 수준입니다. 이 얼마나 이상한, 깊은 잠 (OM의 만트라의 M)의 도메인 아무이 일어나지 않을 것 같군요 곳, 최고 기술의 장소라고합니다 그.

생각과 감정의 생성 이전 : 그러나, Prajna은 (OM의 만트라의 OM) 장소입니다 레벨 보다 더 깊은 , 또는 이전에 생각과 감정의 생성, 꿈의 여부 (의식, OM의 만트라의 U ) 수준 또는 넘실 (의식, OM의 A 만트라) 수준.

를 표방하기 전에 총과 미묘한 : 그것은 또한 도메인을 말합니다 보다 더 깊은 , 사전 모두 미묘한 (OM의 만트라의 U)과 총 (내 개체와 활동의 생성이나 발현 (OM의 만트라의 M)에 대한 OM의 만트라) 영역의. ( "이전"문구가 시간의 의미에서 의미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 다음 일은 나옵니다있는 그 부족합니다. 종종 사용되는 은유는 냄비 흙에서 나오는 것이 방법입니다. 여기 흙은 항상 가. 출력 점토는 냄비를 얻습니다, 그리고 진흙 사라질 하진 못했지만, 냄비는 차로 이동하고 온있는 점토로 다시 병합됩니다.)

지혜의 무한한 라이브러리 :이에 대한 액세스 권한 얻기 시작 하나 Prajna의 레벨 (OM의 만트라의 M)도 지혜의 무한한 도서관라고 된 내용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하기 시작합니다. 이는 단지 미묘한 영역 (OM의 만트라의 U)과의 접촉의 일부 양식에서 알고 직접 경험을 의미하지만 그 미묘한 영역이 발생 아웃있는 수준.

스토리지 및 samskaras의 변화 :이 수준에서 Prajna (깊은 잠의 수준, OM의 만트라의 M)  Samskaras라는 형태없는, 잠재 사고 패턴 (형태없는 형태)의 저장 용량을인가 그 드라이브 카르마, 또는 법적 조치 (OM의 만트라). 그들은이 잠재 양식에있는 동안 하나가 Samskaras (OM의 만트라의 M)에 액세스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자신의 효력을 잃게하는 방식보다 쉽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samskaras는 단순한 만들기그런 다음, 깊은 습관 패턴, 또는 Samskaras이 (OM의 만트라의 M), (또는 실질적으로 그것을 감소​​) 그들의 힘을 잃은 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그렇지 않으면 자동 행동, 음성 및 생각을 유도할지에 바인딩 하나입니다. 이제, 이러한 깊은 노출은 (OM의 만트라의 M) 거의 또는 전혀 힘을 가진 단순한 추억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전에 구속 할 수있는 로프처럼이지만, 그 이제 소실되었습니다. 어쩌면 아직도 로프의 형상을 갖는 있지만, 그것은 구속 할 능력을 잃었다 있습니다. (이 과정은 확실히 심리적 억압하거나 억압 중 하나하지 않습니다.)

samskaras에 직접 액세스를 얻기 : 전문 레이아웃 사람들이 간접적으로이 깊은 노출의 변화에 영향을 넘실 레벨 (OM의 만트라의 A)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자신의 여행의 정신적 aspirants에게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Yogis이 원하는 바로 사람들이 할 수 있도록 다음과 깊은 노출 (OM의 만트라의 M)에 대한 액세스를 선택자신의 깊은 습관 패턴을. 이러한 방법으로, 요기는 점차 자신의 생각, 음성 및 동작으로 이어지는 Samskaras (OM의 만트라의 M) 이상 마스터가됩니다.

colorings을 멀리 굽기 : 요기를 들어,이 습관의 뿌리를 처리하는 과정 에 직접 요가 명상, 명상, 그리고을 통해 요가 Nidra (아래에 설명). 요기가 확실히 새로운 습관 패턴의 생성을 재배하지만, 그것은 단지 기존의 하나는 과거와 새로운 습관이나 Samskaras 사이의 내부 갈등으로 남아된다 (사실이 놀 수의 위에 습관의 또 다른 레이어에 붙여 넣기하지 않습니다 무의식적 행동과 음성뿐만 아니라 내부 혼란 등)에. 요기는 감소하고 두려움의 colorings, aversions, 관광 명소, 이기주의, 그리고 영적 무지를 (OM의 만트라의 M) 거리에 구울하려고합니다. 

소우주와 깊은 수면의 우주 : 우주의 미묘한 전체 (OM의 만트라의 U)과와 총의 어느 창조에서 (A OM의 인과면 (OM의 만트라의 M)하는 동안 이러한 개인 잠재 노출 또는 Samskaras는 소우주 아르 만트라) 우주 나옵니다. 이 "인과"영역 또는 현실의 레벨 (OM의 만트라의 M)라고 이유입니다. 심지어이 달성이 실현와 함께 제공되는 자기 실현의 짧은 있지만이 수준에 큰 액세스 권한이있는 사람들은 때로는 존경 아르 Turiya , 절대 현실 (OM의 만트라의 침묵면). Yogis는 뜻을 품은 이러한 창조적 인 힘의 행사의 유혹에서 도망 설정하고 대신 최고 실현을 추구에서 도보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M"으로 인식 세 가지 유형 : 시린의 만트라를 기억의 관행에서, 인식가 켜져있을 때 "M"당신은 양성 및 인식을 가지고 자신을 훈련 :

  • 깊은 수면 상태,
  • 마음의 잠재 의식은 (비활성, 휴지, 잠재 저장) 측면 (여기서 카르마, 또는 행동 온천 등에 대한 자극이에서), 그리고
  • 인과 영역, 나와있는 미묘하고도 총 우주를 (사람들이 동일한 수준에 있습니다) 발생합니다.

현실의 동일한 수준 (OM의 만트라의 M)의 세 가지 운영의 인식은 시간이지나면서 연습을 통해 명확하게 될 수 있습니다.

Prajna 및 요가 Nidra :이 깊은 잠의 레벨 (OM의 만트라의 M), 또는 Prajna는 , 그에서 레벨 요가 Nidra , 또는 요가의 수면이 (일부 잘못 생각 지향하는 요가 Nidra가 의 전환 수준으로 지향하는 Unmani # 위의 2. 그건 단지 true로가는 길에 일찍 경험 요가 Nidra ).

요가 명상과 묵상에서, 하나는 (OM의 만트라의 A) 의식, 넘실 상태로 그대로 남아 있으며, 점차 그 넘실 상태 할 수 있습니다 확장 을 통해 일반적으로 의식이있는 다른 주. 그러나,에요가 Nidra 하나는  , 넘실 상태를 깊은 수면 상태로 내려 (OM의 만트라의 M), 그리고 아직 역설적 넘실 의식을 따라 제공합니다.

요가 Nidra을 통해 samskaras을 줄여 : 요가 Nidra는 사람이 직접 잠재, 숨겨진, 또는 형태없는 형태로 생각 패턴을 체험 할 수있는 상태이며, 따라서 인해 습관에게 게임에 그들의 힘을 줄일 수 있습니다. Samskaras의 힘을 줄이는 현상 자체는 동안 반성의 깊은 과정을 통해 자연스럽게에 대한 제공 요가 Nidra . 의식의 수준은 OM의 만트라의 M입니다.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

6. Samadhi / 깊은 흡수

뜨는 넘어, 꿈꾸고, 그리고 깊은 수면 : 넘어하거나 아래 보니, 꿈꾸고, 그리고 깊은 수면 (OM의 만트라의 A, U, 그리고 M) 깊은 흡수의 상태입니다, 그 무대입니다 사람의 명상 연습을 옆에 리드 . 그것은이라고합니다 Samadhi .

Samadhi의 많은 종류 : 여러 형태가 있습니다 Samadhi는 . 텍스트의도 서두르는 검토 서로 다른 종류의 수십가 표시됩니다. 대부분 이러한 차이는 하나의 상태로 떨어지는 전에 명상 된 개체의 자연과해야 할 Samadhi 해당 개체를.

에 대한 명상 총이나 미묘한 : 하나는 (후 입력 명상하는 객체 Samadhi는 ) 총이나 미묘한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예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나는 내부적으로 붉은 장미의 이미지에 명상을하는 경우, 그 객체는 총 개체 (OM의 만트라의 A)입니다. 명상은 혼자 붉은 색의 "빨간"에 붉은 꽃에서 떨어져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건 아직 종류의 총 개체입니다. 관심 교대 자체가 불이나 빛을 볼 수있는 능력에 할 경우에는 그은 (OM의 만트라의 U) subtler 있습니다. 주의가 관찰하거나 흡수에서 나오는 행복한 느낌에 일을하는 관찰자에 깊은 주던 경우, 이것들은 여전히 subtler 있습니다. 그 객체가 매우 미묘한 할 수 있지만 그러나, 어떤 경우에 "개체"아직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정신적 또는 종교적 개체에 대한 명상은 총의 미묘한까지, Subtler에, 그리고 (OM의 만트라의 A, U, 그리고 M) 미묘한 - 대부분의 경험 수준을 통해 이동합니다. 결국 관심의 변화 안쪽으로는 명상 및 개체의 본질 드러내는 Samadhi를 .

관찰자, 한으로 관찰하고, 관찰 붕괴 : 개체에 대한 명상에 관계없이 총이나 미묘한, 세 부분이 있습니다 : 1) 옵저버, 2) 관찰의 과정, 그리고 3) 개체가 관찰된다. 로 Samadhi , 그것은 같은 단 하나에이 세 부품 붕괴하는 경우입니다. 관찰을 관찰 관찰자는 더 이상 없다, 오히려 만 개체가있는 것 같습니다. 관찰자와 관찰의 과정이 개체에 흡수 될 경우로, 이러한 객체는 만 유일하게 남아있는가 있습니다.

로, 또는 양식없이 Samadhi : 두 가지 일반적인 범주가 있습니다 Samadhi는 . 하나는Samadhi (의 따라서 많은 종류가 총이나 미묘한 개체의 여러 종류가 있으며, 그 중 "개체와"또는 "형태로" Samadhi는 ). 명상에는 관심이 양식 또는 개체를 향해 이동했습니다, 그리고에 Samadhi , 관심은 그 양식이나 개체에 흡수된다.

다른 카테고리는 Samadhi "양식없이"또는 "객체없이"는 어떤 개체 또는 양식없이이기 때문에, 형태의 다양성이되지 않은 양식이나 개체 (쪽으로 지향하지 않는주의가있는 Samadhi가로 경우가 있습니다 Samadhi 양식 또는 개체에 대해이).

의 두 카테고리에서 Samadhi , 관심 자세는 비슷합니다. 차이점은 목적이없는 나 형태없는의 경우 것입니다 Samadhi , 어떤 개체가 없습니다. 주의의 입장이 아직 있지만, 개체가 아닙니다. 그것은 마치 중에 다소 있습니다 Samadhi 양식, 하나는 단순히 객체를 분실했고, 그래서 목적이없는 들어 와서는 Samadhi .

연습 및 비 첨부 파일을 육성 : 총 세계 미묘한 영역, 또는 형태없는 인과 수준도 활발의 활동에 갇혀되지 않는 사람에게는 다음 흡수의 상태라는 Samadhi는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달성Samadhi는 이 기초 원리, 연습 및 비 첨부 파일, Abhyasa과 Vairagya에 달려있다.

       상단

옴의 만트라 / 시린 만트라

7. Turiya / 의식 / 
시린 후 절대 / 침묵

침묵은 permeating 의식을 나타냅니다 : OM의 만트라의 "A," "U"및 "M"후가 permeates 의식의 대표 침묵이 있으며,  다른 수준의 모든. 의식의이 수준의 이름입니다 Turiya . (다른 모든 mantras이 침묵에, OM의 진동에 병합하고, 결과적으로.)

Turiya는 "네번째"를 의미합니다 : Turiya은 문자 그대로 "네번째"를 의미하며, permeates 그 의식을 나타냅니다, 관찰, 그리고  다른 세 가지 수준. 전화를 Turiya 항상이기 때문에 "레벨은"의 사실, 증인에, 다른 국가, 하나가, 정말 정확하지 않습니다. 

건물의 지붕 위에 서 :의 고정 된 지점에서 Turiya , 하나는 의식의 수준의 재생의 전체 파노라마를 보게됩니다. 그것은 첫 번째 3 층은 세 층 빌딩, 넘실 (총, 미묘한, 인과 수준)를 생각하고, 깊은 수면 상태.의 지붕에 서에 비유되었습니다 당신이 모두를 볼 수있는 지붕에서 반면, 그 수준에서, 당신은, 창 밖을 볼 수 있습니다.

시린의 힌두교 연습 : 시린의 유행어는 네 개의 걸어서 미국, 꿈꾸며, 깊은 수면, 그리고 네 번째 주 대표 Turiya을 . 이 넷 OM의 만트라를 기억의 관심의 초점입니다. 전환 상태 및Samadhi의 상태는 거의 연습을하는 동안 의도가있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또는 경험되지 않지만, 단순히 하나 명상과 묵상의 사람들의 특정 사용을하지 않는 것이. OM의 만트라를 연습에서 강조 연관된 현실과 함께 "A"에서 "U" "M"및 침묵에 있습니다.

시린 후 침묵과 실천 : 인식 한 후 침묵을 때 시린의 만트라를 기억의 관행에서는 "A"에서 "U"및 "M은"당신이 배양 및 인식을 가지고 자신을 훈련 그 의식, 그리고 그 :

  • 뜨는의 개인 수준의 모든 꿈꾸며, 깊은 수면을 Permeates
  • 미묘한 영역의 모든 Permeates
  • 인과 영역의 모든 Permeates

의식이 permeates의 기초이며, 사실,  "A"에서 "U"및 "M"수준의 레벨의 전체. 이 인식은 시간이지나면서, 연습을 통해 명확하게 될 수 있습니다.

정적과 침묵으로 병합 : 많은 현인, 교사, 전통 결국 모든 빛, 소리와 mantras은 정적과 침묵으로 이어질 지적했다. 시린와 OM의 만트라의 의미, 그리고 그것이 나타내는 의식의 수준을 이해함으로써,이 빛, 소리와 mantras이 진정으로 그들이 발생한에서 정적과 침묵에 다시 병합 않는 것입니다 방법에 대해 알아 보려면 훨씬 쉽게됩니다.

시린의 의미가 드러났습니다 : 석사, 현인, 교사, 전통도 정말 이해를하는, 하나가 공개되어 시린의 만트라의 의미를 상기 관행을 수행하고 정적에 가서 자신을 조용해야합니다 지적했다.

Samadhi와 Turiya 사이의 구별 : 사이 좋은 차이가 있습니다 Samadhi 과 Turiya는 .Samadhi는 동안 주목 dualistic 스타일 Turiya 비 dualistic에서, 또는 자기 실현 "나는 즉,이다"경험을 선도. 많습니다 개체 하나가 요가 명상을 연습하고 입력 할 수있는 Samadhi는 , 그리고 총, 미묘한, 그리고 Subtler 있습니다 레벨 하나가 달성 할 수있는 객체의 Samadhi뿐만 아니라, 목표가없는 Samadhi는 .

그러나, Turiya는 , "나는 블리스의 바다에 물결이에요 제가, 바다는 하나이다; 나는 바다이다, 나는 오전"라고 자기 실현 한을 제공합니다. 
 

Mandukya Upanishad : 
시린의 만트라 12 구절

고대 현인의 지혜의 절정은 OM의 만트라 (시린 또는 OM 중 하나로 작성)의 철학과 관행을 설명 Mandukya Upanishad의 간결한 열두 구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고대 현인의 지혜의 고대 가장 텍스트 Vedas의 네 책에 있다고되어 Vedas의 주스 Upanishads에 있으며 Upanishads의 주스 Mandukya Upanishad에 있습니다. Mandukya Upanishad의 전체 주제는 시린의 만트라입니다. 또한 널리 하나가 이해하고있는 경우 관행 Mandukya Upanishad가 다른 가르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말했다되었습니다. 아무도 그 일을 할 가능성이 없지만, 문이 지혜와 실천의 힘에 명확한 의견입니다.

OM의 만트라는 요가 경전에 samadhi에 직접 경로 (요가 경전에게 참조로 추천합니다 1.23-1.29를 ).

옴의 만트라에 Mandukya Upanishad : 요가 Vedanta 명상

Mandukya Upanishad와 OM의 만트라의 가르침은 잘 깊은 연구, 토론, 반사와 묵상 할 가치가 있습니다. 성실하고 열심히이 열두 구절을 유도함으로써, 다른 서면 및 구두 가르침의이 간결 요약에 캡슐화 기초 원칙과 관행의 확장으로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OM의 유행어는 sadhana의 전체 프로세스의 로드맵과 자기 실현을위한 가장 실용적인 도구입니다. 관행의 중심과 같은 간결한 요약을하려면, 그것을 이해하고 실제로 할 매우 쉽게 다른 모든 관행의 문맥을합니다. 그것은 가장 통찰력 작성뿐만 아니라, sadhana, 깨달음 관행에 대한 완벽한 개요뿐만 아니라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팟 캐스트 : 세 세계의 파괴와 생산처럼의 비밀
 

구절 1-2 자신과 절대. 설명 
3-7는 의식의 4 단계를 설명 구절입니다. 
구절 8-12은 시린의 네 가지 측면을 설명합니다.

자신과 절대 (1-2) :

1) 하리 옴. 옴-ity-etad-aksharam - idam sarvam, tasyopavyākhyānam bhūtam bhavad bhavishyaditi sarvam - omkāra 에바. Yaccānyat trikālātītam tadapy omkāra 에바.

모든 OM 있습니다 하리 옴 :. 전체 우주는 음절 옴입니다. 다음은 옴의 박람회입니다. , 모든게, 또는 사실 옴에서되지 않습니다. 시간을 초월 다른, 공간, 그리고 원인 모두는 옴입니다.

2) Sarvam hyetad brahmāyam - ATMA 수송아지 soyamātmā catushpāt.

Atman 네 측면이 있습니다 :이 모든, 어디서나, 사실 Brahman, 절대 현실에 있습니다. 매우 자기 자체 Atman도 Brahman, 절대 현실입니다. 이 Atman 또는 자체는 작동하는을 통해 네 측면이 있습니다.

의식의 4 단계 (3-7) :

3) Jāgarita - sthāno bahish - prājñahsaptānga ekonavimsatimukhah sthūla - bhug vaiśvānarah prathamah pādah.

먼저 넘실 / 총입니다 : Atman의 첫 번째 점은 넘실 주, Vaishvanara에서 자체입니다. 첫 번째 상태에서 의식은 외부 세계에 외측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그 일곱 악기를 통해 *와 십구 채널 * 그것은 놀라운 세계의 총 개체를 발생합니다.

4) Svapna - sthāno'ntah - prājñah saptānga ekonavimsatimukhah praviviktabhuk taijaso dvitīyah pādah.

두 번째 꿈을 꾸고 / 미묘한되어 있습니다 : Atman의 두 번째 측면은 꿈꾸는 상태, Taijasa에서 자체입니다. 이 두 번째 상태에서 의식은 내면의 세계를 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곱 악기와 정신 영역의 미묘한 개체를 참여 십구 채널을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5) Yatra supto 없음 kancana kāmam kāmayate 없음 kancana svapnam pasyati 문신 sushuptam. Sushupta - āsthāna ekibhūtah prajñānaghana evānandamayo hyānandabhuk chetomukhah prājnastrityah pādah.

세 번째는 깊은 수면 / 인과 관계 : Atman의 세 번째 점은 깊은 잠 상태, Prajna에서 자체 운영됩니다. 이 세 번째 상태에서, 어떤 총이나 미묘한 개체에 대한 욕망이나 어떤 꿈 시퀀스도가 있습니다. 깊은 잠에서 이러한 모든 경험가 가라 앉으면거나 undifferentiated 의식의 땅에 합병. 여기서, 하나는 희열의 경험으로 가득하고, 두 위 국가의 명확 지식가는 길도 찾을 수 있습니다.

6) Esha sarvesvara esha sarvajña esho'ntaryāmy - esha yonih sarvasya prabhavāpyayau 안녕하세요 bhūtānām.

Experiencer 찾기 : 의식의 이러한 상태를 모두 경험 하나는 전지적 작가 시점, 내재 소스 및 모든 이사를 맡고있다. 이 사람은 다른 모든 등장있는 자궁 부족합니다. 모든 것들이에서 발생한이 소스로 다시 분해.

7) Nantah - prājñam 노나 bahih - prājñam, nobhayatah - prājñam 노나 prājñana - ghanam 노나 prājñam naprājñam. Adrishtam - avyavahārayam-agrāhyam-alakshanam-acintyam-avyapadesyam-ekātma - pratyayasāram, prapancopasarnam santam sivam - advaitam caturtham manyante SA TM SA vijneyah.

넷째 점은 Turiya입니다 : Atman 또는 자기의 네 번째 측면은 Turiya이 그대로 번째. 제 4 상태에서 의식은 둘 다 외부이나 안쪽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이 외부와 안쪽 모두 있습니다, 그것은인지와인지의 부재 모두 넘어선 것이다.Turiya의 네번째 상태는 감각을 통해 경험이나 비교, 연역적 추론이나 추론으로 알려져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형언 할 수없는 이해할 수없는, 그리고 마음으로 상상도 할 수없는 일입니다. 이 순수 의식 자체입니다. 이 사람이 진짜 자기입니다. 은 모든 현상의 정지 거리에 있습니다. 그것은 희열로 가득, 고요한, 고요한이고, 둘째없이 하나입니다. 이 실현 될 것입니다 실제 또는 참 자체입니다.

시린 네 가지 측면 (8-12) :

8) So'yam-ATMA adhyaksharam - omkaro dhimātram pādā mātrā mātrāsca pādā akāra ukāro makāra iti.

네 사람들은 "시린"와 침묵과 동일합니다 :하지만 4 개 주를 기록한 설명 옴은, 분할이라고 생각, 그것은 순수 의식 자체입니다. 그 의식은 옴의 만트라입니다. 세 소리 시린 (  , OU, mm)과 세 글자 는, U, M은 보니, 꿈, 그리고 수면의 세 가지 상태와 동일하며,이 세 주 세 소리와 문자와 동일합니다. 네 번째 주, Turiya은 뒤에 또는 다른 세 이후 침묵 속에서 실현 될 것입니다.

9) Jagarita - sthāno vaiśvānaro'kārah prathamā mātrā. āpterādimatvād - vāpnoti 헥타르가는 sarvān kāmānādisca bhavati 또 evam 베다.

소리가 "A"는 넘실 / 총입니다 : Vaishvanara는 깨어있는 상태 동안 경험 의식이며,이 , 옴의 만트라의 첫 글자. 의 간단한 소리  첫번째이며, 다른 모든 소리를 permeates. 현실의 첫 번째 수준의 인식 중 하나는 모든 열정은 성취을 보유하고 성공입니다.

10) Svapna-stāhnas taijasa ukāro dvitīyā mātrotkarshādu-ubhayatvād - votkarsāti 헥타르가는 jñāna - santatim samānasca bhavati nāsyābrahmavit kule bhavati 또 evam 베다.

사운드는 "U"는 꿈꾸는 / 미묘한입니다 : Taijasa는 꿈을 꾸고 주 동안 경험 의식이며,이 U , 옴의 만트라의 두 번째 편지. 이 중간 상태가 다른 두의 일부 특성을 반영 보니 상태를 수면 사이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subtler 상태를 아는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우수합니다. 이 사실을 아는 사람에게는 Brahman, 절대 현실의 knowers는 그의 가족 태어난 것입니다.

11) Sushupta - sthnah prājño makras tritīya MTR miterapīter VA minoti 헥타르 VA idam sarvam - apītisca bhavati 또 evam 베다.

소리 "M"은 깊은 수면 / 인과 관계 : Prajna은 꿈이없는, 깊은 잠의 상태 동안 경험 의식이며,이 M , 옴의 만트라의 세 번째 편지. 그것은 다른 두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두 등장있는 그이 있으며, 그들은 물러나 또는 병합에. 이 더 미묘한 상태의 knower은 자신 내의 모든 이해 할 수 있습니다.

12) Amātras - caturtho'vyavahāryah prapancopasamah sivo'dvaita evamomkara ātmaiva samvisaty-ātman - ātmānam 또 evam 베다.

'시린'이후 침묵은 진정한 자기입니다 : 네 번째 점은 옴의 만트라의 깊이를 잴 수없는 측면이다. 그것은 utterable되지 않고 감각이나 마음으로 comprehended되지 않습니다. 모든 현상의 중단과 함께, 심지어 행복이 깊이를 잴 수없는 측면이 알려져됩니다. 이 두 번째없이 nondual (advaita) 현실 - 하나의 상태입니다. 이 넷째 주, Turiya은 실제 자기 또는 참 자체입니다. 이 직접 경험 한 유니버설 의식을 확장합니다.

* 스물 여섯 원칙 (구절 3-4) :

십구 채널 microcosmic 개인 사용자에게 더 관련이 동안 일곱 악기는 더 macrocosmic 악기입니다.

세븐 악기 첫째, 의식이 전체의 individuation과 에너지의 흐름 (우리가 숨을 향한 pulsing 충동으로 알고있는)과 함께, 공기, 불, 물, 땅, 우주로 외부 승객 명단.

열 아홉 채널 : 그런 다음, 개인 manas, chitta, ahamkara 및 buddhi 아르 마음의 네 가지 기능 (antahkarana, 내부 악기의 측면)를 통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섯 pranas (prana, apana, samana, udana, 그리고 vyana), 다섯 활성 감각이나 indriyas (만드시, 제거, 이동 처, 말하기의 karmendriyas), 그리고 다섯인지 감각 (냄새의 jnanendriyas을 통해이 네 작동 , 맛, 감동,보고 및 청각)

이러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마음의 네 기능 
 
열 Indriyas )

이러한 명상과 묵상의 탐구 아르 :이 일곱 악기와 십구 채널의 모든 아르 수단 자체 또는 Atman가 Vaishvanara, Mandukya Upanishad의 세번째 구절의 주제입니다 외부 세계에서 작동하는가. 그것은이 스물여섯 원칙, 악기, 또는 채널을 이해하고 기억하는, 극도로 유용한 없으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단지 지적 정보가 아니라,이 모든 초월로 이어질 자기 관찰과 자기 인식 관행에 실제 키 및 자체의 실현입니다. 그들이 conscientiously 목격하지 않은 경우, 하나는 영적 각성의 깊이를 박탈 할 수 있습니다.

간단 유지 :이 스물여섯 원칙 (일곱 악기와 십구 채널)에 대한 책을 읽은 때, 보일 수있다 매우 복잡. 그러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내부 기능의 과정은 이러한 원칙에서 매핑되고 있습니다. 그 관점에서 스물 여섯 정말 그런 큰 숫자가 아닙니다. 하여 체계적 대해 학습 여행, 목격, 그리고 그 몇 초월, 당신은 Mandukya Upanishad의 다른 구절에서 설명하는 목표입니다 자체의 실현, Atman에서 자신을 찾으십시오.

다섯 요소 : 흙, 물, 불, 공기, 공간의 5 가지 요소는 그대로 명상과 묵상하는 동안 검사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목격하고 있습니다. 다섯 요소는 낮은 다섯 차크라 (미묘한 수준에 그들이 tattvas, 또는 미묘한 성분의 일부가 tanmatras,라고합니다)와 함께 작동합니다. 다섯 요소와 정렬, 그리고 10와 함께 다섯 낮은 차크라에서 작동 indriyas 및 각 시드 만트라.

: 또한 다섯 요소에 다음 링크를 참조  Bhuta Shuddhi를 : 오행에게 정화 Sankhya 철학 문서의 다섯 요소 Indriyas 문서에 차크라와 요소
 
 
 

다섯 pranas : Prana는 몸에 운영되면, 그 Vayus라는 5 개의 주요 흐름으로 나눕니다. 이러한 작은 전류의 수천이있을 수 있습니다 동안 다소, 세계의 큰 바다 중 하나에 주요 전류를 좋아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이 다섯 Vayus은 작은 전류의 수천을 포함하는 주요 해류입니다.다섯 그대로 목격하고 meditaition와 묵상 동안 검토하고 있습니다.

Prana Vayu는 심장 지역에서 운영하고 삶의 힘을 vitalizing와 필요, 위로 흐르는 에너지이다. 

Apana Vayu는 몸의 기초에서 운영 직장 영역에서 아래로 흐르는 에너지이며, 제거 또는 더 이상 필요하지 무엇 밀어 내고로 할 수 있습니다. 

Samana Vayu는 , 배꼽 지역에서 운영하고 소화을 다루면서 유용 유용 아니라 생각의 정신 차별을 할 수 있습니다. 

Udana Vayu는 흡입 다루는 Prana Vayu와 함께 작동, 목 및 드라이브 증발기에서 작동합니다.

Vyana Vayu는 특별한 중심을 갖는 없다 몸 전체에 걸쳐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스템에 걸쳐 조정 에너지입니다.

: 다섯 Pranas에서도 이러한 링크를 참조  
 
 

열 감각 또는 Indriyas : 인간, 십 문이있는 건물 같다. 다섯 입구의 문이며, 다섯 번 출구 문입니다. 이 10 감각을 목격하는 것은 명상, 명상, 그리고 행동에 명상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Karmendriyas : 다섯 출구 문이 Karmendriyas (: Indriyas는 수단이나 감각 아르 카르마 조치를 의미)라고 표현 다섯 수단입니다.

Jnanendriyas : 5 개 접속 문이 Jnanendriyas (Jnana가 아는 의미한다 Indriyas는 수단이나 감각입니다)라고합니다 다섯인지 감각입니다.

또한 참조  

마음의 네 기능 : 마음의 네 가지 기능은 manas, chitta, ahamkara 및 buddhi 있습니다.이 네을 목격하는 것은 명상에 발전을위한 엄청난 연습입니다.

Manas는  = 감각, 가공 마음

Chitta  노출 = 저장

Ahamkara는  = "I-메이커"또는 자아

Buddhi  =이 결정, 판사를 알고, 그리고 차별

: 또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목격 :에 다양한 기사가 있습니다 Mandukya Upanishad에 여기에 설명 된 일곱 악기와 십구 채널의 많은 부분을 포함.

 

       

옴 만트라 / 시린의 만트라와 트리 푸라로 알려진 세 도시에 살고있는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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