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요가대학연수/요가 동작

Vajrasana (벼락이 포즈)

영암스님 2012. 10. 2. 22:09


Vajrasana (벼락이 포즈)


자세

Padmasana 마찬가지로,이 또한 명상을위한 아사나입니다. 하나는이 아사나의 연장 기간 동안 편안하게 앉아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위치

위치를 앉아. 

순서

1.
무릎의 왼쪽 다리를 접어 바닥에 발가락을 배치합니다.
2.
무릎에 오른쪽 다리를 접어 바닥에 발가락을 배치하고 두 발가락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3.
헤어진 하이힐에 의해 형성된 구멍에 앉아 요.
4.
무릎에 손바닥을 놓습니다.

위치

그것은 척추, 목 및 머리 수직이 아사나에서 한 직선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높이의 수준에 고정 시력을 유지. 손에 압력이 없습니다. 몸의 모든 무게가 척추에 설정되어 있어야합니다. 최종 위치가 달성 될 때, 부드러운 호흡을 계속합니다.

출시

1.
무릎에서 손바닥을 제거하고 측면으로 방문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2.
왼쪽 다리를 가지고 그것을 바르게.
3.
오른쪽 다리를 가지고 그것을 바르게.
4.
앉아 위치를보십시오.

지속

조금만 연습하면이 아사나는 오랫동안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일상 에선 좋은 결과를 체험 할 5 분 동안 보관해야합니다. 더 많은 연습과는 세 시간 동안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내부 효과

몸과 함께 마음도이 아사나에 안정됩니다. 따라서,이 아사나의 명상을 위해 바람직하다. 따라서,이 명상과 집중을 위해 바람직하다. 이 아사나는 Pranayama에 좋은 것으로 alsofound 있습니다. 다리의 특별한 배이 아사나에서 한 Bandha을 형성한다. 따라서 허리 아래 부분에 혈액 순환이 제어됩니다. 이러한 이유로이 아사나는 Shirshasana 후 권장합니다. 

예방법

뻣뻣한 관절과 움직임 어려운되고있는 데 사람들은주의 많은으로이 아사나를 연습해야합니다. 이러한 사람은 관절 무료하고 편안한받은 후이 아사나를 연습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