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이론

아유르베다

영암스님 2012. 9. 30. 02:49


소개 - 아유르베 다 (Ayurveda)

고통은 질병이고, 만족은 건강 없습니다. 
사람은 소리 몸, 사운드 마음과 소리 영혼을 소유하지 않는 사람 진정한 건강입니다. 
(조작 - 베다)



 

간단히 말해서 (A) 아유르베 다 (Ayurveda)

이 우주의 각 모든 사람이 질병에 노출되어있습니다 
아무도이 아프거나 병이 남아 없습니다. 모든 사람의 생명이 건강해야 
모든 사람이 행복 길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아유르베 다 (Ayurveda)가 고대 인도의 과학은 "Vedas"예 : 'Atharva 베다는`의 네 부문 중 하나에서 유래합니다. 아유르베 다 (Ayurveda)는 인도 문화의 의원, 홀리스틱 배경이 있습니다. 아유르베 다 (Ayurveda), 생명 과학. 아유르베 다 (Ayurveda), 과학, 종교와 철학을 바탕으로 고대 인도에서 의료 진리의 과학. 아유르베 다 (Ayurveda)의 논리는 인간이 삶의 모든 다른 형태의 상호 의존적 인 것을 지식과 인식을 바탕으로 삶의 완전한 방법을 규정. 아유르베 다 (Ayurveda)는 영혼이 그 에너지로 삶과 문제의 지능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믿습니다!




(B) 당신을 위해 무엇인가요

아유르베 다의 기본 목적은 건강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무료로 세계 질병의 모든 사람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아유르베 다 (Ayurveda)는 "산스크리트어 단어" "은어"는 수명을 의미합니다. 은어는 몸 영혼과 마음의 구성을 의미합니다. Physio - 화학 기초는 (몸에 존재하는 자연의 다섯 원소) '은어'이다. 은어는 생명체를 의미합니다. '베다'는 '은어'에 대해 설명하는 과학을 의미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아유르베 다 (Ayurveda) 삶의 과학을 의미합니다.그는 보편적 인 생활과 연결하는 방법을 인식 사람은 자기 자신의 에너지 않으며, 자연의 에너지에서 분리 된 양식을하지 않기 때문에 소리 영혼을 소유 한 사람입니다. 삶의 최고 형태로. 그러나 자연의 균형을 유지에서의 주장과 아유르베 다 (Ayurvedic) 철학의 논리는 관찰에 의해 계속 사람의 정신 건강 외부 우주와 조화를 살 수있는 자신의 능력에 의존하는 경우, 그의 정신 건강은 그의에 의존해야하는 자신과 조화를 살 수있는 능력. 아유르베 다 (Ayurveda)는 연동 전체의 일환으로 모든 질병과 건강의 모든 형태를보고, 사람의 정신 상태는 신체적, 사회적 영향력을 모두 갖는 것으로 보였다. 도덕적으로 아픈 사람도 정신적 병이 사람이었습니다. 매우 기원에서 과학은 신체의 질환으로 마음의 질병에 많은 관심을 지불. 마음을 진정하고 자신의 균형을 강화하기 위해 아유르베 다 (Ayurveda)는 aromatics, 다이어트, 화장품 정신 균형을 유지 도움이 될하는 방법을 설명했다. 의학의 전통 양식은, 아유르베 다 (Ayurveda)는 고대 현인에 의해 개발 된 것 같아. 그래서 몸에 불균형 때 불편 함 또는 질병으로 이어질있는 에너지의 지속적인 플레이로 우주를 인식. 우리 역할은 몸 마음 환경에 조화를 복원하는 것입니다.








Ayurvedas의 (C) 유래

앞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아유르베 다 (Ayurveda)는 Atharvaveda의 사업부입니다. 네 개의 vedas은 세계의 창조자로 간주됩니다 양식 주님 Brahama를 기원했다고합니다. 그 후 아유르베 다 (Ayurveda)의 고대 의학의 지식은 주님 범천에서 주님 인드라, 하나님의 왕에 전달 된 것으로되어있다. Lateron Ashwinikumar는 주님 인드라에서이 과학을 배웠습니다. 그는 로움의 유명한 치료를 발명하고 성형 수술의 기술을 개척. 주님 Dhanvantari Ashwinikumar의 제자. 의학의 하나님이 아니라 사회 전체의 존재에 대한 아유르베 다의 전통과 고대 과학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걸출한 따르는 옷을 쫓아을위한 아유르베 다 (Ayurveda)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야생의 좋은 일을 계속했다.


시간 / 원산지 기간

이 인간의 역사에서 가장 오래된과 풍부한 과학입니다.
베다 기간 - 확실히 4000 BC에 BC 6000
황금 시대 - Gautam 부처님 (483 BC)
생각의 학교
 
1.Atreya - 1000 BC
2.Agnivesha - 1000 BC
이 "Charaka의​​ 논문"이라고되도록 아유르베 다 (Ayurvedic) 의학에 Agnivesha에 의해 작성된 논문은 charaka에 의해 cretisized 있습니다.
Sushrut, Charaka, Bharadvaj, Kashyap, 아유르베 다 (Ayurveda)의 pillers는 이전에 좋은 일을 수행했다.


아유르베 다의 기본 원리

1.Trialistic 치료 (Tridosha)
2.바디 레이어 / 바디 레벨 / 조직 수준
플라즈마 및 Lymphfluids
적혈구
근육
지방과 결합 조직
골수 및 신경
생식 유체
3.자연의 다섯 요소
 
지구
공기
공간
4.마음의 태도
하모니 (Satva)
액션 (Rajo)
관성 (타마)
5.인생의 4 단계
다르마
Artha
카마
Moksha
6.아유르베 다 (Ayurveda)의 Immortility
무한 과학
모든 purvasive 자연
어머니가 '자연'에서 유래
7.식이 습관 및 일상 습관
8.행동과 정신적 힘


Charaka의​​ 논문 (2000 BC)

특별 기능 -
1.원인, 진단 및 치료.
2.진단의 임상이나 과학적 방법입니다.
3.회의.
4.진단의 비행기에 선구자 식물 요법.
5.진단 및 치료의 자신의 방법입니다.


Sushrut (2000 BC)의 논문은 
Nagarjuna (5000 BC)에 의해 비판

특별 기능 -
1.죽은 시체의 해부에 관하여.
2.모든 주요 및 사소한 수술.
3.이상적인 병원에 대한.
4.화상 환자의 병동 및주의를 구울 수 있습니다.
5.실내 환자를 돌봐하는 방법.
6.이상적인 모자 가정 및 NICU.
7.해부학에 대한 간략한합니다.
8.응급 서비스 - 공중 및 교살, 익사, 굽기.
9.쇄석술, 파괴했다고 노동, 돈,, 치질.
10.성형 수술.
11.수술기구.
12.Rhinoplasty과 입술 수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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